Language

【모카베레테】·게라

*영어, 중국어 번체자, 중국어 간체자, 한국어는 기계로 번역됩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국제협력기구(JICA)의 프로젝트에 하나인, 【에치오피아베레테】·게라 삼림 지역에 자생하는 커피를 브랜드. 화려한 향기와 단맛이 있는 맛이 특징입니다.

에티오피아 커피 특유가 화려한 향기와 단맛, 스파이 C 맛이 특징의 「【모카베레테】·게라 브랜드」에는 애플 파이 등이 추천. 시나몬이 커피의 맛을 부드럽게 해서, 단맛을 끌어 내는 동시에 맛에 깊이를 가지게 합니다.

커피 발상지라고 말해지는 에티오피아.
두메산골의 원생림 「【베레테】삼림」과 「게라 삼림」에는, 야생의 커피 나무가 있어, 수확량은 한정되지만, 품종개량 되지 않고 있는 【아라비카】종 본래가 힘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티오피아에서는 경제발전과 함께 심각한 삼림파괴가 진행하고 있었습니다만, 일본의 국제협력기구(JICA)이, 이 야생의 커피 「【모카베레테】·게라」에 주목하고, 2003년부터 프로젝트로서 상품화를 진행시키고, 숲을 지키면서 커피의 품질향상, 커피 생산자의 소득 향상에도 기여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지역의 생산자로 계속되고 있습니다.

「【히루스하모니아스】」는, 세계의 커피 산지로부터 모은 고품질인 【아라비카】콩을 100% 사용한 개성풍부로 조화가 없어졌다 (Harmonious)블렌드 커피 시리즈. 국제적인 환경보호단체인 레인 포레스트·얼라이언스 인증 농원산 커피를 30% 사용하고, 열대우림의 보호나, 커피 농원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생활환경 향상에도 공헌. 【하모니아스시리즈】의 라인업은 전9종류.

일본 【히루스코히】HP